10년후 내가..
아카데미가 이제 3주정도 남았다.
처음 이곳을 수강 하기로 결정 했을때, 잘다니던 회사를 관두고 새로운 업에 도전 하겠다는 막내 딸의 결심을 믿어 주신 아빠, 엄마한테 너무 감사 한다.

이중대 선생님의 글을 읽으며 아카데미의 한 소속원으로써 PR을 하겠다고 결심하던 나의 의지가 요즘들어 부쩍 헐렁해진것 같다.

오늘 선생님께서 편집해주신 글들을 보며 열정, 신뢰, 진심, 책임감,  사람을 향하는 마음...등 공통적으로 갖춰야 한다고 하는 것들을 내가 얼마나 갖추고 있는지 나를 잠시 돌아 본다.

그리고 나에게 싫은 소리를 한다!!

"동신아!! 선배들이 중요하다고 하는것들 중에 니가 과연 몇가지나 갖추고 있다고 생각 하니??
자세도 갖추지 못하고 니가 정말 PR인이 될수 있다고 생각하니??
그런 나태한 자세로 시작하기 위해 부모님을 설득하고, 친구들을 설득했니??
그건 아닐꺼야!! 오늘부터, 아니 지금부터 다시 네 자세를 보고 반성 하렴.

반성 하지 않는 사람은 발전이 없다는 엄마의 말은 되새기며 오늘은 내일을 위한 너를 위해 반성하는 날로 하루를 보내렴."

오늘은 나를 위한 반성의 날이다.

처음 PR을 시작 하겠다는 굳은 나의 다짐을 떠올린다.
그리고 업에 대한 열정, 신뢰, 진심, 책임감, 사람을 향한 마음... 내가 갖춰야 하는 필수 요건들을 위해 무엇을 더 갖춰야 하는지 찾아야 겠다.

언제나 그랬듯이 멋진 나!! 나에게 타협하지 않고 나를 이기는 내가 되자!!
by loveshin | 2007/03/11 13:28 | Dong-shin's think..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dongshin.egloos.com/tb/7775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junycap at 2007/03/11 19:27
이상하게 트랩백이 안 걸리는군요. 언제나 나를 이기는 내가 되자. 멋진 슬로건입니다. 열심히 건승하시길!
Commented by loveshin at 2007/03/13 18:25
앗.. 왜 안걸릴까요?? 그럴리가 없는데... ㅠ.ㅠ
건승!! 감삽 합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